시각장애인용 홈페이지  홈       

피부크리닉/레이저

 

Welcome to
Soo Women's clinic



IPL이란?

IPL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피부과 의사인 닥터비터에 의해서 Photorejuvenation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치료법으로 개발 되었습니다. 적당한 에너지를 선택해 피부손상을 줄이며, 3-4 주 간격으로 4-5 회 정도 반복하면 복합적인 파장의 빛에 의해서 색소질환 (기미, 주근깨, 검버섯)과 혈관질환 (혈관종, 안면홍조, 모세혈관 확장 )을 동시에 치료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반복할경우 탄력, 모공축소 , 잔주름의 치료효과등 젊은 환한 피부도 얻을수 있습니다.

CIPL은?

또한 기존에 레이져들은 4~5일에서 1주일 가량에 치료 후 관리가 필요하고 딱지가 생기거나 멍이드는 치료후 색소침착 부작용도 생길수 있지만 CIPL의 시스템으로 치료를 받을경우 치료후 표시가 거의 없어 화장이나 세안 야외 할동에 문제가 없고 생활에 지장없이 치료되는 큰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응증
  · 색 소질환 (기미, 주근깨, 검버섯)
  · 혈관질환 (혈관종, 안면홍조, 모세혈관 확장)
  · 제모시술
  · Sun damage and photoaging skin (광노화피부)
  · Photo-rejuvenation (피부재생효과)
  · Acne (여드름치료)

치료과정

치료한 그날 저녁부터 세수나 화장을 다 할 수 있고 치료 후에 표시가 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부담 없이 시행할 수 있습니다.

3주에서 4주간 격으로 4-5회 정도 치료하는 것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근깨나 기미는 한 번의 치료 후에도 상당히 좋아지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얼굴이 빨개지는 증상도 한 번 내지 두 번 치료를 하면 좋아지는 효과를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한 두 번의 치료로 모든 것이 다 좋아지는 것은 아니어서 4-5회 정도 치료를 하는 동안 여러 증상들이 서서히 좋아지게 됩니다.

치료후 표시가 나지 않으면서 얼굴 전체가 좋아지기 때문에 오랜만에 친지를 만났을 때 그 분이 "얼굴이 몰라보게 좋아졌구나" 라고 감탄하게 되는 것이 치료의 목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치료 시간은 진정관리를 포함하여 약 1시간 정도 걸리게 됩니다.

SOO피부크리닉에서는 CIPL시술과 화이트닝 재생관리를 병행하여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