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용 홈페이지  홈       

비만크리닉

 

Welcome to
Soo Women's clinic



부위 SKIN CARE(FACE관리) BODY(복부 허벅지 팔)
관리방법 및 효과 RF MASSAGE(고주파)관리

-출산후 부종완화
-탄력회복
-미백효과
RF (고주파)관리

-피부관리,튼살,피부처짐

ENDERMOLOGY

-피부탄력개선촉진
-셀룰라이트제거
비타민관리와 초음파

-피부재생촉진
-기미, 색소침착관리
카복시테라피

-튼살관리
-지방분해 및 탄력


산후비만예방법

임신중에도 꾸준히 운동
임신 중 지나친 체중 증가는 산후 비만의 원인이 될 뿐 아니라 각종 임신 합병증, 태아 비만, 난산, 제왕절개 분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임신 중 식사 조절은 물론이고 산책, 수영, 스트레칭, 요가등의 꾸준한 운동이 필요합니다.


산후6개월까지 몸무게회복하기

임신 중 증가한 체중은 분만과 동시에 태아와 태반, 양수, 출혈 등으로 평균 5.5kg정도 줄어듭니다.
또한 분만 2주까지 추가로 4kg, 분만 6개월까지 다시 2.5kg 정도 감소해 “이론상” 분만 6개월이 지나면 임신 전의 몸무게로 돌아옵니다.

그러나, 임신 중 태아를 보호하기 위해 복부와 허벅지, 엉덩이 등에 축적된 지방은 출산을 하더라도 평균적으로 1.4-4.8kg 정도의 체중이 남게 됩니다.
많은 산모가 출산후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살이 빠질 것이라고 생각하여 체중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는데 출산 6개월쯤까지는 임신 전 몸무게를 회복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모유먹이기

모유 수유는 에너지 소비를 촉진시키므로 가급적 모유 수유를 합니다.
그러나,수유를 하더라도 500-1000kcal 만 보충하면 되며, 지나친 식사량의 증가는 피해야 합니다.